본문 바로가기
지식공급

티아라 출신 아름, 전남편 김영걸 가정폭력 사진 공개 파문

by 공급자 2024. 3. 30.
반응형

티아라 출신 아름이 전남편 김영걸에 대한 가정폭력을 폭로하며 사회적으로 큰 파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아름은 자신이 겪은 가정폭력의 심각성을 사진과 함께 공개하며, 이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했습니다.

 

 

주요 사건 요약

 

- 가정폭력 폭로

아름은 전남편 김영걸에게 가정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그 증거로 폭력을 당한 후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서는 아름이 입은 원피스가 찢어진 상태이며, 여기저기 멍이 든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극단적 시도

아름은 가정폭력을 폭로한 후,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사실이 알려져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현재는 병원으로 이송되어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름의 입장

 

아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전남편 김영걸에 대한 폭력 사실을 공개하며, 이혼 소송 중에도 김영걸의 폭력적인 행동이 계속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아름은 자신과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이러한 사실을 공개할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아름은 '더 이상 억울할 수 없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됐고, 반드시 이겨내고 더 단단하게 아이들을 지키며 살겠습니다.'라고 강한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의식 회복 후 심경

 

티아라 출신 아름이 의식을 회복하고, 자신의 심경을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아름은 자신의 건강 악화로 인해 걱정해주고 응원해 준 팬들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 아름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건강 악화로 인해 걱정해주고 많은 응원을 해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하고 고맙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 아름은 연예인들도 유투버와 악플러들에게 상처를 받고 억울함을 속으로만 토해내는 것 같다며, 동료 연예인 선후배들의 억울함까지 해결하기 위해 고소 대응을 해서 법적 조치를 바로 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 아름은 자신이 아프로 힘든 상태에 있다고 먹잇감처럼 물어대는 살마들을 절대 용서할 수 없다며, 죽음의 끝에 서보니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들, 가족, 친구들이 떠올라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악착같이 버티고 의식을 찾았다고 밝혔습니다.

- 아름은 그 기적으로 끝까지 이겨내고 아프게 가신 연예인들과 현재도 마음 아프게 만드는 악플러, 함부로 사람을 조롱하는 유투버들까지 처리해야 한다는 신의 뜻으로 여기고 모두의 억울함을 담아 복수를 시작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아름의 용기 있는 고백과 법적 대응 결정은 많은 이들에게 큰 울림을 주고 있습니다. 그녀가 겪은 고통과 억울함이 해결되길 바라며, 앞으로 더 밝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이 사건은 가정폭력의 심각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며, 피해자가 겪는 고통과 사회적 관심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아름의 용기 있는 폭로가 가정폭력 피해자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이 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대책 마련이 필요합니다.

 

 

반응형